언론보도

언론보도

홍보센터 언론보도

[18.11.01] ‘대명아임레디’, <장지 하이브리드 서비스> 신규 론칭

관리자 | 2018.11.12 | 149

㈜대명스테이션의 대표 브랜드 ‘대명아임레디’가 장지 하이브리드 서비스를 론칭했다.

 

‘대명아임레디’ 장지 하이브리드 서비스는 가입 회원들이 상조서비스를 장지 시설 제공서비스로 전환하여 이용할 수 있는 서비스로, 해당 서비스는 화장 후 봉안당, 봉안묘, 수목장 등을 선택/제공 받는다.

 

서비스 전환을 위해서 기 상조납입금으로 장지 시설들을 서비스로 제공받을 수 있다. 상품 금액에 제한 없이 가입된 전 상품에 대해 사용이 가능하기 때문에 원하는 시점에 원하는 서비스로 전환이 가능하다는 것이 장점이다.

 

또한 회원이 선택한 장지를 방문해 최종 장지 분양 계약을 진행하게 되면, 안치 요청 시 안치서비스 및 행정 업무, 추모식 등의 부가서비스도 제공받을 수 있다.

 

대명아임레디는 이미 업계 최초 결합상품 출시, 즉시 사용 가능한 멤버십 서비스 개발, 개인정보보호 관리체계(PIMS) 인증 등 다양한 혁신을 기록했다. 금번 하이브리드 서비스 역시 상조 업계로는 장례/상조와 연관된 서비스로, 대명아임레디는 본업에 맞는 장지서비스를 시작으로 다양한 상품개발을 진행할 예정이다. 현재, 상조서비스 외 크루즈, 어학연수, 골프, 이사 등 고객이 선택하여 쓸 수 있어 회원들에게 많은 호응을 받고있다.

 

업체 관계자는 “회원들에게 실질적으로 필요한 서비스를 제공하기 위해 여러 방면으로 서비스 기획을 진행하고 있다. 그런 기획 의도를 반영한 듯 회원들의 만족도 역시 높아지고 있다”고 전했다.

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

목록